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오리오제이 A/S
작성자 오리오제이(oreoj)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7-0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80

 오리오제이 제품은 평생 A/S를 약속 드립니다.

 - 구매시 FAQ 유색보석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.

 - 본인 과실로 인한 A/S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

 유상수리 or 추가 금액 발생 안내

 - 유색보석 제품은 원석 자체가 손상되면 원석을 다시 세팅해야 되기 때문에 추가 금액이 발생됩니다.

 - 주문오류, 착용시 부주의로 인한 제품훼손, 분실의 경우 유상수리 됩니다.

 - 유색보석 제품 디자인 수정은 추천해드리지 않으나, 고객님의 요청으로 인한 수정 작업 중에 발생되는 변형 및 파손은 요청한 구매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


 A/S 절차 안내

 - A/S 받으실 제품을 꼼꼼하게 포장하여 택배비 4,000원을 동봉하시어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- 간단한 A/S 요청 메모를 동봉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.

 - 제품 발송 후 Q&A 게시판이나 전화 연락 부탁드립니다.

 - 제품 확인 후 유무상 처리 여부, 수리금액을 통보 후 진행 여부를 결정합니다.

 - 기간은 1~10일정도 소요되며 , 제품에 따라 더 많은 기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
주의사항 안내

 - 배송중 제품 손상을 최소한으로 하기 위해 에어캡에 감아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 (포장 부주의로 인한 손상은 오리오제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 - 수리 중 폴리싱(광작업) 으로 인한 금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오리오제이 A/S FAQ - 오리오제이(oreoj)